밸런스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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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서유리 조회 0회 작성일 2021-07-22 11:23:2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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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 소모/전신운동/보수볼 루틴 | Bosu Pilates /whole body workout CLASS

◼보수 마스터 하기! :) ◼
❤유엘샘의 다양한 보수 운동 프로그램❤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ntrVwJhF2MMu3CxdwGt6RDSm129kbANC

유엘샘의 보수 마스터 클래스! 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 영상이에요 :)
유산소와 함께 전신 골고루 사용하는 근력 운동을 포함하는 시퀀스입니다.

보수는 짐볼을 반으로 나눈, 반원 형태의 소도구에요.
불안정한 지면에서의 운동은
우리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속근육의 활발한 활성화와 함께
균형을 위한 신경계가 활성화 된답니다 :)
그만큼 몸에서 소비하는 칼로리 소모도 많아지지요^^

저와 함께 BOSU 트레이닝으로 , 예쁜 몸 만들어요 ;)

홈트 소도구 완전 비교!!! 밸런스 볼/ 보드/ 배럴/ BOSU

홈트레이닝 하시는 분들도 이제는 워낙 전문적으로 하시다보니,
여러가지 소도구를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 회원님들 중에서도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도구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 자주 계시거든요

특히 자세교정이나 체형 교정 그리고 밸런스/ 코어 강화에 도움이 되는 소도구로
물어보시기에 제가 먼저 사용을 해보고
추천해드리기 위해 새로운 도구들을 알게 되면 써보는 편입니다.

밸런스 보드, 밸런스 볼, 아크 배럴 등등 비교해봅니다. 가격 뿐만 아니라 활용도를 고려하여야 하는데 사실 홈트에 30분 이상 매일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도구를 사시지 않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맨몸으로도 할 수 있는 것이 많으니까요❣

홈트레이닝족에게 최적화된 소도구 필라테스 ! 보수볼 전신운동 18분 난이도 UP!

오마이갓. 여려분.
업로드시간 한시간 늦었어요. 죄송해요 ^^

제가 이거 촬영날 짐볼운동과 하루종일 운동을해서... 촬영할때 난이도 고급으로 느꼈는데 다시해보니고급은 아니고 중급 정도 될거같아요. ㅎㅎ

유산소 4분
궁디 1분
옆구리 2분
등 2분
복부 2분
등 2분
궁디 2분
코어3분


♥ 소미핏 무료 운동 프로그램: https://www.staysomifit.com/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seowon/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음악: https://www.epidemicsound.com/referral/gzi4r4/
비즈니스문의 : miseowon@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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