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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간단 존맛탱 레시피] 당급속충전! 시나몬 바크 초콜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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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위즈덤하우스 작성일19-06-09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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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나몬 바크 초콜릿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영양 간식이에요. 만드는 법은 무척 간단하지만 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죠. 당 함량이 0g인 단백질초콜릿에 건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서 한꺼번에 9~10회 분량으로 만들었어요. 단 음식이 당길 때 소분해서 한두 조각씩 먹는 습관을 들여보세요.

[ingredients]
단백질초콜릿 150g, 카카오닙스 40g. 코코넛오일 2큰술
시나몬가루 3큰술, 건과일 30g ,마카다미아 7개, 아몬드 9개
볶은서리태 1/2줌

[how to]
1. 따뜻한 물에 단백질 초콜릿을 그릇째 담가 중탕해 녹인다.
2. 녹은 초콜릿에 코코넛오일, 카카오닙스, 시나몬가루를 넣고
잘 섞는다.
3. 납작한 접시에 유산지를 깔고 초콜릿을 부어 건과일,
각종 견과류를 취향껏 토핑한다
4. 시원한 곳에서 하루 동안 자연 건조하여 굳히고, 칼로 썰어 소분한 다음, 냉장 보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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